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by 콧털사자 2020. 5. 1.

시원한 액션, 천둥의 신 토르의 멋짐 폭발, 괜찮은 시나리오 , 시간은 순삭입니다 ^^

2시간 정도의 화려한 액션을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보실 분은 무조건 보세요 ^^ 초강추입니다.

 

일단 주인공 믿고 봤는데 끝날때까지 집중하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존잘러인데 연기도 잘하고 남자가 봐도 왜케 멋잇냐열 ㅎㅎㅎㅎㅎㅎ 

제목은 추출, 발치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데 실제 내용은 마약왕의 아들을 구출하는 내용입니다.

 

전체적인 줄거리는 아들을 잃고 힘들어하는 아버지(크리스 햄스워스)와 아들을 잃지않기 위해 모든걸 건 아버지가 오비라는 마약왕의 아들을 구출해내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았습니다.

줄거리는 상세하게 애기하면 너무 스포하는 거 같아서 최대한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배우로 나오는 골쉬프테 파라하니는 이란 출신인데 상당히 예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이란에서 영구추방을 당해 프랑스에서 살고 있습니다.(영화상에서 이슬람 사회를 부정적으로 다룬점, 상반신 노출화보)

두번의 이혼경력이 있고, 피아노를 어릴 시절부터 쳤고 음악가로도 활동한다고 합니다. 

 

어떤 일에도 쉽게 동요하지 않는 냉철한 용병, 그가 살아남기 위해 자신을 끊임없이 성찰하지만 마약왕의 아들을 구하러

간 방글라데시에서 자신의 생각이 흔들리며 다른 길을 가기 시작하고 결과는......

 

주말에 머리 식힐 겸 액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보면 핵꿀잼인 영화라 생각합니다. 강추강추~~

'영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종이의 집 리뷰  (5) 2020.04.30

댓글